SCP-294

SCP 재단 정보

SCP-294는 일반적인 커피 자판기의 모습을 하고 있는데, 유일하게 두드러지는 차이점은 입력용 터치패드와 영문 쿼티 키보드와 일치하는 버튼들이다. 미화 50센트를 동전 투입구에 넣었을 때, 사용자는 터치패드를 이용하여 어떤 액체든지 그 이름을 입력하게 된다. 그리하면 일반적인 12온스 종이컵이 나오고 계기에 표시된 액체가 부어진다. 97번의 초기 실험이 이루어졌고 (물, 커피, 맥주, 그리고 탄산수, 황산, 와이퍼 액, 그리고 모터오일과 같은 먹을 수 없는 용액과 질소, 철 그리고 유리와 같은 일반적으로는 액체 상태로 존재하지 않는 물질들에 대한 요구도 포함됨) 매번 성공하였다. 그러나 다이아몬드와 같은 고체 물질에 대한 실험은 실패하였고, 이를 보아 SCP-294는 오직 액체 상태로 존재할 수 있는 물질들만 내놓을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

아주 흥미로운 점은 약 50번의 사용 이후, 기계는 더 이상의 요구에 대해서 대응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이다. 약 90분 후, 기계는 스스로 재고를 보충한 것으로 보인다. 또한, 일반적인 종이컵은 부식시켰을 부식성 용액들이 기계가 배출해낸 컵에는 어떠한 영향도 미치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는 것도 흥미롭다.
- SCP-2941

인게임 정보

SCP-294는 동전을 이용해 사용할 수 있지만 지금은 현재 없어지고 시설 내에서도 존재하지도 않다.

댓글

새 댓글 추가
혹은 Wikidot 사용자로 로그인
(게시되지 않습니다)
- +
cba