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cp 207

SCP 재단 정보

몇 개의 스펙트럼 검사와 화학 검사로 대상은 일반적인 것보다 카페인과 당분 (모두 자연적이었고 인공적이었음) 의 농도가 더 높은 것으로 확인되었다. 피험자가 SCP-207-1을 마셨을 때의 실제 효과로써는 수면과 휴식, 혹은 그것을 시도하는 것 조차도 필요가 없어진다는 것을 들 수 있다. 이 효과는 피험자에게 처방하는 어떤 최면제나 약품으로도 약화시킬 수 없다. 그러나 단 5 ml 이상만 마셔도 이 효과가 초래된다. 이러한 낮은 한도가 존재하는 이유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C█████ 박사는 [편집됨]이라는 가설을 세우고 있다. 그 후 3등급 연구원 2명의 승인 없이 5 ml 이상을 실험에서 사용하는 것은 금지되었다. 한 예외 (부록 참조) 를 제외하고 이 양 이상으로는 효과에 차이가 없는 것으로 보였다.
휴식을 필요로 하지 않게 하는 것 외에 SCP-207-1은 운동, 반응, 심리적 기능을 강화시킨다. 이러한 강화는 1차 함수적으로 진행되며 6시간마다 추정 50%로 상승한다 (표준 의학적 절차에 의한 계측에서 +/-5% 오차). 섭취한 피험자는 SCP-207-1을 섭취하지 않은 피험자보다 빠르게 생각하고, 빠르게 반응하고, 빠르게 운동할 수 있었다. 정신의 성숙함에서는 피험자의 IQ가 다른 능력과 마찬가지로 1차 함수적으로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.
그러나 SCP-207-1은 노출시킨 피험자의 육체를 변화시키지는 않는다. 생리학적으로는 변함이 없으며, 일반적으로 활동의 증강을 좀처럼 돕지 않았다. 실험 중 48시간 이상 생존한 피험자는 없었고, 사인은 주 동맥 파열로 인한 방대한 장기 부전에 의한 출혈 등 다양했다. 피험자는 약 24시간 후 대부분이 사고를 피하기 위해 거동을 극히 조심스럽게 했고 스트레스를 겪기 시작했다. 실험 SCP-207-알파, -로에서 보이듯이 SCP-207-1을 섭취한 피험자들은 능력이 강화된 때부터 약 24시간 후 자신들의 속도를 과소평가하기 시작했다. 특히 실험 SCP-207-로에서는 피험자가 벽이 5 m 임에도 불구하고 격리 구역으로 도주했다. 그러나 이로 인해 피험자는 자신의 내부 골격을 [데이터 말소]게 되었다.
- SCP-2071

인게임 정보

SCP-207은 메가패치2 이후 등장하였으며 아이템 SCP이다.
SCP-207은 사용시 기동력을 늘려주는 대신 체력이 서서히 감소된다. SCP-207의 효과는 SCP-500으로 제거가 기능하다.

전용케이스

SCP-207은 입출입구역을 제외한 대부분 구역에서 일정 확률로 전용케이스에 보관되어 스폰된다.

123213.png

SCP-207 전용케이스

전략

SCP-207은 기동성을 늘린다는 능력이 있기에 속도가 느린 SCP들에게 쫒길때 사용해야한다.
몰론 사용시 반드시 SCP-500은 필수다.

댓글

새 댓글 추가
혹은 Wikidot 사용자로 로그인
(게시되지 않습니다)
- +
cba